목차
25일 저녁 8시 45분에 방영된 tvN의 '유 퀴즈 온 더 블럭'(You Quiz On The Block) 216회에는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2004년생)이 등장하며 유재석과 세 번째 만남을 가졌습니다.
유퀴즈 신유빈 윤두연 유병재 유규선 백승호 엄원상 송민규
이번 '유 퀴즈' 회차에는 불꽃 디자이너 윤두연, 16년 지기 방송인 유병재와 유규선, 탁구 금메달리스트 신유빈, 축구 국가대표 백승호, 엄원상, 송민규 자기님이 출연했습니다.
먼저, 불꽃 디자이너인 윤두연 자기님은 세계 불꽃축제의 책임자로서 불꽃축제의 준비 기간, 불꽃 디자인, 발사 과정 등에 대해 이야기하며 불꽃축제의 뒷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불꽃 디자이너가 된 경위와 불꽃축제에서의 경험, 그리고 세계 불꽃축제 관람 명소에 대한 이야기도 풀어냈습니다.
또한, 유재석과 유병재, 유규선 자기님들은 군대에서의 만남과 16년 동안 함께한 다양한 경험을 나누며, 서로에 대한 첫 인상과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이들은 "결혼해도 같이 살 것 같다"라며 서로의 활동과 최근 콘텐츠 제작사에서의 경험을 나눴습니다.
금메달리스트인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는 자신의 아시안게임 여자 복식 금메달 획득 경험을 공유하며 전지희 선수와의 호흡, 현장에서의 이야기, 탁구 대표팀의 귀여운 막내로서 언니들의 사랑을 받은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신유빈 선수의 탁구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면모, 그리고 댄스 실력 등이 소개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축구 국가대표 백승호, 엄원상, 송민규 자기님들이 나와 경기를 회상하며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들은 팀의 주장 역할, 엄원상의 열정, 송민규의 긍정적 에너지, 그리고 손흥민, 이강인 선수와의 인연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또한 국가대표팀 황선홍 감독 인터뷰도 예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