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에 나왔네

그알 최다 민원 '피프티피프티 사태' 방심위 불명예

by 수풀남 2023. 10. 2.

목차

    반응형

    SBS의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가 피프티 피프티의 전속계약 분쟁 사태를 다룬 방송 후 편파방송 논란에 휩싸여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 민원을 접수한 프로그램으로 나타났습니다.

     

    반응형

     

    2023년 8월 19일 방송된 해당 에피소드는 피프티 피프티의 전속사에 부정적인 내용을 다룬 것으로, 방송 이후 한쪽에 편파적이라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시청자 민원은 총 1,146건으로 접수되었으며,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심의 여부를 검토 중입니다.

     

     

    두 번째로 많은 민원을 받은 프로그램은 SBS 'SBS 8 뉴스' 3월 13일 방송분으로, 배우 양쯔충(양자경)의 아카데미상 수상 소감 왜곡 보도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이에 대한 민원은 508건으로 접수되었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이에 대해 '권고'를 의결한 바 있습니다.

     

     

    최다 민원 3위는 MBN '불타는 트롯맨' 2월 21일 방송분이며, 출연자 황영웅 씨의 학교폭력 논란과 관련해 출연 부적절성에 대한 내용이 175건의 민원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그알 최다 민원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이러한 민원을 검토하고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조치를 결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민원은 방송 프로그램의 내용과 방송 활동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는 요소 중 하나이며, 이를 통해 방송산업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이어질 것입니다.

     

    그알 최다 민원그알 최다 민원그알 최다 민원
    그알 최다 민원그알 최다 민원그알 최다 민원
    그알 최다 민원그알 최다 민원그알 최다 민원
    그알 최다 민원그알 최다 민원그알 최다 민원

     

     

     

    여자축구 남북전 '편파 판정' 경고도 퇴장도 한국만.. 1-4 참패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8강에서 북한과의 경기에서 1-4로 패배하며 대회에서 노메달로 마감했습니다. 여자축구 남북전은 30일 오후 5시 30분(한국시간)에 저장성 언저우

    ok.2muchthings.com

     

     

    여자 아이들 징글볼 투어 "K-POP 걸그룹 최초"

    대한민국의 대표 K-POP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아이하트미디어가 주최하는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의 라인업에 선정되어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했다. 징글볼 투어란 '징글볼 투어'는 매년

    ok.2muchthing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