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에 나왔네

임영웅 OST 1위 노래방 차트도 '싹쓸이'

by 수풀남 2023. 9. 26.

목차

    반응형

    가수 임영웅, 진성, 박재정, 그룹 아이브가 금영노래방 장르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반응형

     

    먼저, OST 차트에서는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노래는 2022년 가장 많이 부른 노래로 기록되었으며, 여전히 금영노래방 월간 차트에서도 TOP 10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차트에서는 진성의 '안동역에서'가 1위를 유지하며 2015년부터 현재까지 9년 동안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히트곡입니다. 진성은 '트로트계의 BTS'로 불리며 차트 1위를 지키는데 더해 3위에 또 하나의 히트곡 '보릿고개'를 가지고 있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발라드 차트에서는 박재정의 '헤어지자 말해요'가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금영노래방 전체 차트에서도 9주째 1위를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도 금영노래방 차트 최장기간 1위를 기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돌 차트에서는 IVE(아이브)의 'I AM(아이엠)'이 1위에 올랐습니다. 이 노래는 발매 이후 꾸준히 금영노래방에서 불리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10월에 예정된 미니 1집 컴백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 마이크 든 모습
    임영웅 마이크 든 모습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추석 연휴 동안 가족들이 노래방을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장르별 1위 곡들이 많이 부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